관련기사

신문이나 방송, 포탈 사이트에 소개된 내용를 발췌한 글입니다.
오래된 기사의 내용은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.

문화일보 - KORNET 추천사이트

▷ 게제일 : 1999년 04월 27일 화요일
▷ 글쓴이 : 송우찬 기자


문화일보 - KORNET 추천사이트

▲[인터넷한국작명연구원](http://www.irum.com) = 한국작명연구원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. 본인의 이름 때문에 고민하거나 회사를 설립한다고 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.

▲만화웹진보아(www.boar.co.kr)=새로운 감각의 인터넷 만화를 만날 수 있는 사이트. 갤러리와 캐릭터를 선택하면 사이트의 주인공인 보아를 만날 수 있다. 게임코너를 선택하면 보아를 가지고 조각 맞추기를 하는 게임 등을 볼 수 있다. 이 홈페이지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‘쇼크웨이브 플래시’를 설치해야 한다.

▲치과정보 덴탈채널(ch-d.wonkwang.ac.kr)=치과 예방교육 매체를 개발하는 악어미디어연구소가 무료로 운영하는 사이트. 온라인으로 자신의 구강위생 관리법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상담실을 통해 치과의사들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.

▲장애인재활종합정보(www.ksrd.or.kr)=장애인재활 종합서비스인 곰두리인포넷을 통해 제공되는 장애인 재활정보를 소개하고 있다. 평론, 용어해설, 신간서적등의 정보를 담고 있다.


<도움말=한국통신 인터넷상품팀 인터넷1부 송우찬부장>

목록 »

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, 셀프작명,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.
작명신청 »